바로가기

녹색성장 KOREA,폐자원의 재활용,폐기물의 에너지화,폐기물의 효율적인 관리로 환경보전과 삶의 질을 추구합니다.


자원순환소식

자원순환정보 > 자원순환소식

한국폐기물협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한국폐기물협회는 폐기물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고 환경보전 및 녹색성장에 기여하는데 앞장 섭니다.

글제목 [KEI]유튜브채녈'KEI 지속가능 TV'개설 시상내역 3,209
시상내역 2019-08-23 글쓴이 admin
시상내역


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(KEI)는 유튜브 채널 'KEI 지속가능 TV를 개설하여 '말하는 보고서, 듣는 보고서' 콘셉트의 영상으로 환경이슈 및 KEI 연구결과를 국민들에 보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있습니다.

 

환경 관련 정보는 수많은 매체를 통해 넘쳐나고 있지만, 환경 전문가가 아니라면 그 정보를 제대로 이해하기 어려울 뿐더러, 이른바 '가짜뉴스'라 불리는 왜곡된 정보의 무분별한 확산으로 인하여 환경이슈에 대한 국민의 정확한 이해 및 친환경 생활습관 실천이 저해되고 있습니다.

 

이에 KEI는 환경정책연구 및 환경영향평가 전문 국책연구기관으로서, 국민이 이해하기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정책 관련 정보의 전달을 통하여 지속가능 사회를 위한 친환경 생활습관 정착을 도모하고, 나아가 국가 정책수립에 근간이 될 수 있도록 유튜브 채널 'KEI 지속가능 TV'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 

'KEI 지속가능 TV'는 연구책임자 인터뷰, 다큐멘터리, 인포그래픽 등 각 주제에 적합한 형식으로 제작하고 있으며, 현재 미세먼지의 습격, 원자력발전소 해체와 환경관리, 온실가스 감축이 답이다. 도시공원일몰제, 화학물질 안심사회를 위한 첫걸음 생활화, 화학제품 누적위해성 평가가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.

67c5be00cd76bf623c1849acf601e924_1578359042_35.jpg

유튜브채널 'KEI 지속가능 TV' 보러가기 >>> https://bit.ly/2KuzCgj

 

  

  • 목록